블로그 이미지
by 농촌알리미

NOTICE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 CLOUD

  • Total :
  • Today :  | Yesterday :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12)
진안팔공주 (12)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ARCHIVE

LINK



허브,자연추출물 종근당건강 눈에 좋은 아이팜 루테인
4% 16,460원에서
15,65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783원 적립 가능합니다.

종근당건강 눈에 좋은 아이팜 루테인 상품구매


추천!! | 배송 로켓배송이라 새벽에 도착했구요~ 포장도 박스구겨진것없이 발 왔습니다.
타브렌드 루테인을먹고있다가 재구매하려니 가격이 많이올라 종근당건강 아이팜루테인을 첫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노화로인한 눈침침에 뻑뻑함도있고해서 눈 영양제를 챙겨먹고있습니다. 먹기전이라 먹고난후 추가후기 올릴수있으면 올려볼께요. 많이들 구입하세요. 종근당건강은 말하지않아도 좋은건 다들아실테고… 믿고 먹어보겠습니다.


이 루테인 2번째 구매.. | 집에서 항시 섭취하는 멀티비타민, 분말 비타민 C, 칼슘/마그네슘과 같이 먹는 식이보충제의 하나로, 눈에 좋다고 알려진 루테인임..

원래 지금까지는 동일제품을 다른 온라인 상품 구입몰에서 구입했으나, 주로 쿠팡을 이용하기에 이번엔 쿠팡서 처음 구입..

배송은 역시 쿠팡임. 빠름..
가격은 이전 쇼핑몰과 비슷한것 같고..

근데, 이 제품을 쿠팡에서 구매할 때의 단점은 한번 구매에 최대 2개 밖에 할 수 없다는 것임.. 이건 별로 좋지 않음..
보통 한번 구매 시에 다른 식이보충제들과 같이 5-6개월치를 한꺼번에 구입하기에, 식구 수에 맞춰 여러번 구입해야 하는 문제가 생김..이게 쿠팡에서 이 제품 구매시에 가장 번거로운 일이 될듯..
그외엔 다 괜찮음^^

그리고 다들 아시는 바와 처럼 눈 침침할때 섭취하면 좋다고 하기에.. 나에게도 효과가 나타나는 것으로 느껴지고 있음^^
여러분들도 눈침침하면 드시기를..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쿠팡에게 바라는 점은 앞서 언급한 것처럼, 한번 구입에 최대 4개 또는 6개로 해주시기를 부탁드리고자 함.. 이상 끝.


안구건조증 있는분들 꼭 사세요!!^^ | ☆☆☆친정엄마께서 안구건조증이 심하게 오셔서 결국은 각막에 상처가 나셨어요.. ㅜ.ㅜ 얼마나 심했냐면 아침에 눈꺼플이 떨어지질않아서 눈을 못뜨셨데여 ..인공눈물을 넣어도 나아지질 않고 눈에 모래가 들어간거 처럼 너무 아파서 응급실로 가셨어요..
정밀검사 결과 각막에 상처가 많이 났데요..보호용 렌즈를 끼고 아직도 생활하고 계신데 병원에서 루테인 꼭 드셔야한다고 해서 주문했습니다!!

☆☆☆엄마께서 이틀드신날부터 눈이 덜 건조하고 덜 아프고 해서 신기하셨데요..진작에 사드렸으면 이런일이 없었을텐데 안타깝네요..ㅜㅜ

안구건조증이 심하거나 안과질환 예방을 위해선 추천드립니다. 핸드폰을 자주 봐서 저도 같이 먹기 시작했는데 눈이 덜 아파요

눈 질환 예방을 위해서, 그리고 부모님들 나이드시면 눈이 건조해진다고 하는데 미리 챙겨드립시다!!

☆☆☆하루에 1알이라 부담스럽지도 않고 삼키기도 쉬워요~ 저는 정기배송도 주문했어요. 추천합니다


황반색소밀도 유지 기능이 있는 영양제입니다. | 한달 먹었는데 솔직히 아직까지 효과는 모르겠어요

그냥 효과가 있겠거니 안먹는것보단 낫겠지 하면서 먹네요

알약 사이즈는 적당한 편이에요

같이 먹는 오메가 비타민과 찍어봤는데

반정도 되는 사이즈라 먹기에 부담없어요

매일 챙겨먹는데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종근당건강 눈에 좋은 아이팜 루테인, 90캡슐, 1개컴퓨터와 스마트폰 사용시간이 많아 눈 건강을 지키고자 구입하였습니다.

[분석]

1. 주성분 : 마리골드꽃 추출물 (루테인 20mg)

2. 권장량 : 1일 1캡슐

3. 포장방식 : 6캡슐씩 개별포장

4. 특이사항 : 루테인 외 다른 영양성분이 없는 제품입니다.


종근당건강 눈에 좋은 아이팜 루테인 상품구매


The post 이 종근당건강 눈에 좋은 아이팜 루테인 appeared first on 동까닷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And